안녕하세요, 재무/회계 선배님들
월 결산 시점에 간혹 EDI 매출 데이터 조회가 지연되어 내부 일정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어, 이와 관련해 사내에서 어떤 방식으로 대응하고 계신지 궁금하여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현재는
1. 내부적으로 별도 매출 관리를 통해 일정 부분 추정하거나
2. EDI 담당자에게 사전 협조 요청을 드리는 방식으로 대응을 고민 중인데요,
혹시 이 외에 실무적으로 활용 가능한 다른 방법이나 팁이 있으시다면
공유 부탁드릴 수 있을까요?
작은 정보라도 저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바쁘시겠지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월결산 EDI 매출 조회 지연 관련 대응방안 문의
04.04 21:08 | 조회수 1,440
회계합시다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
이 게시판의 최신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