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아직 멋 모르는 어른이의 고민이 있어 끄적이게 됐습니다.
32살 남자이고, 중견~대기업 사이 유통회사 막내로 살고 있습니다. (유통 품목 업계에서는 공고하게 1등인 회사이긴 합니다. 제 직무는 지옥 같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퇴근 후에, 주말에 정말 아무 것도 안하고 잠만 자고 싶습니다.
취미는 없고, 소수의 친구들하고만 연락하며 지냅니다. 그러나 혹시나 약속이 생길라 하면, 최대한 안 생기도록 유도하구요. 어쩔 수 없이 잡혔다면 파토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밖에 있으면 실시간으로 체력이 깎이는 기분.... 시야가 흔들리고 몸이 무겁고, 다리가 꺼질 것 같고, 눈이 아파오고 이런 느낌입니다. 귀도 뜨거워지고, 불빛도 보기 힘들더라구요.
약속 이후에 집에 갈 힘이 없어서 택시도 많이 타고요. 최근에는 퇴근만 했는데도 죽을 것 같이 피곤해서 택시 탄 적도 많습니다.
운동은 꾸준히 합니다. 헬스는 아니지만, 매일 맨몸운동 꾸준히 해서 몸 좋다는 소리도 종종 듣습니다.
직장인 이 나이쯤이면 이런 게 맞는 건지, 제가 특이한 건지 궁금합니다... 오직 침대만이 제 인생의 낙입니다...
32살 남자... 이렇게 사는 게 맞을까요 ?
03.31 12:44 | 조회수 787
마케팅개발PM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Purin
BEST연애 하셔야 될거같습니다
4일 전
9
리멤버 회원이 되면 22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
이 게시판의 최신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