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채용으르담당하고 있는 신입사원입니다. 항상 일정조율이나 채용을 어떻게하면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근데 가장 어려운건 면접관 분들과 지원자분들 일정을 조율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다 안맞아서 짧게는 일주일에서 이주 후로 일정을 잡다보니 지원자들이 이탈가능성이 높습니다. 면접관들 모두 참석하기 보다는 조금 유동적으로 가능한 분들만 참석하도록 하면 어떨까하다가도 이걸 어떻게 얘기할지부터가 고민이고, 어렵네요. 다른 회사에선 입사지원부터 합격통보까지 어떻게 진행되는지 등등이 궁금합니다!
효율적인 채용업무 방법
03월 28일 | 조회수 776
노
노예q
댓글 1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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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제임스 변
04월 10일
채용업무는 다른 인사업무에 비해 복불복이 제일 심해서 절차나 시스템보다는 기본 프레임만 갖추고 회사 상황에 맞게 경험치로 운영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채용업무는 다른 인사업무에 비해 복불복이 제일 심해서 절차나 시스템보다는 기본 프레임만 갖추고 회사 상황에 맞게 경험치로 운영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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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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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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