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0초반 입사한 회사에서 7~8년 근무 하고 권고사직 이후 6개월동안 놀고있다고 해야할까요?
이력서는 100군대 넣어 본것 같습니다.
면접을 보았지만 최종적으로 붙지는 못했어요.
나이가 39세 애매한나이면서ㅠㅜ
전에 받았던 연봉도 높다는 평가로ㅜ마지막 협상에서
매번 떨어졌습니다.
예를들어 회사내규의 최종면접시 5,000받았는데 우리가 3,500이 최고인데 다닐수 있겠냐? 그 괴리감으로 다닐수 있겠냐?의 연봉협상시 이런말들이 오고 가고 했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아... 더 내려 놔야 하나 경력이라고 해도 다른데 가면
더 낮은 연봉을 받는게 맞나? ... 이런 고민들 해보셨을까요?
그래서 제목처럼 현재 제 나이는 이렇지만 또 10년은 금방 간다고 생각한다면 50일텐대 길게 보고 그리고 방향을 잘잡아서 회사를 입사해야 하는 시점인것 같은데,
고민이 많아집니다.
3개월 수습기간은 최저시급
3개월 후 연봉도 그리 높지 못하지만 10년을 바라본다면
미래지향적인 사업을 하는 회사에 입사를 해보느냐?
아니면 현재 받은 월급의 어느 정도 다운 되더라도 계속찾아봐야 할지 고민이여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다시 최저시급부터 시작한다면?
03.27 06:16 | 조회수 2,243
할수있다닉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약간의지식
BEST저도 비슷했어요 4200받다가 새로운곳에서 3600으로 낮춰서들어가서 1년만에 5100으로 인상받고 잘다니고있어요 님도 능력을 보여주고 협상하세요 다들연봉만 중요시하는데 스트레스안받으면 연봉은 낮아도 일이 즐겁고 다닐만하다고생각해요 ㅎㅎ
3일 전
10
리멤버 회원이 되면 36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
이 게시판의 최신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