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택배 배달사고...

03월 25일 | 조회수 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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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ian707

중국에서 샘플 어렵게 구해서 서류봉투에 넣어 GS 25 편의점에서 고객에게 택배 빌송하였는데 중간에 배달 사고가 발생하였답니다. CJ 대한통운 사고처리 담당자가 연락와서 연신 죄송하다고 하면서 보상은 어렵고 택배비 환불은 보낸 편의점에서 영수증을 제시하면 환불이 될거라는 무책임한 말을 하는데 무척 화가났습니다. 중국에 다시 샘플 요청을 하니 시간이 한달 넘게 걸린다고 해서 자칫 이와 관련한 사업이 중단될까 노심초사하고 있습니다. 제가 입은 피해는 보상받을 방법이 없을까 님들께 조언을 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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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
    쌍 따봉
    cnsghffl
    억대연봉
    03월 25일
    아 중요한 택배는 우체국이 그나마 제일 안전한데 안타깝네요. 이게 서류봉투에 담겨 있으면 사고 발생 확률이 높고, 편의점 택배는 특성 상 면책이 적용되어 있을 거라 보상이 쉽지 않으실 것 같네요.
    아 중요한 택배는 우체국이 그나마 제일 안전한데 안타깝네요. 이게 서류봉투에 담겨 있으면 사고 발생 확률이 높고, 편의점 택배는 특성 상 면책이 적용되어 있을 거라 보상이 쉽지 않으실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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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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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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