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업계 들어온지 2년차에 경력이 별로 없긴 하지만, 분명 내가 부족한 부분도 있긴 하지만 내가 이렇게까지 무시당해야 하는건 아닌데 계속 무시당하니까 (니가 생각했던 그림을 너랑 이야기도 안해보고 내가 무슨 수로 아냐고) 근데 내 사수도, 팀장도 그걸 막아줄 역량이 안되고 (심지어 그들도 그 무시에 당해 허덕이고, 사수는 퇴사하고) 고객사 담당자에 너 업계에서 유명한 **야 라고 던지고 퇴사할까 그러면 남은 팀장이 힘들겠지? 그래도 내가 너무 화나는데 가 매일 고민인 이 시기 3주째 매일 12시간씩 일하고, 주말에도 일하고 진짜 워라밸 박살이네요
고객사 진상 담당자 대처에 대한 고찰
03월 19일 | 조회수 254
호
호롤롤롤ㄹ롤
댓글 1개
공감순
최신순
도
도비탈출기원
03월 19일
그냥 그분이 담당하는 업무가 진상업무라고 생각해보세요 ㅠㅠ 답이없슴니다...
그냥 그분이 담당하는 업무가 진상업무라고 생각해보세요 ㅠㅠ 답이없슴니다...
답글 쓰기
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