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인해 비대면 언택트 시대
챗봇이 많이 활성화되고 기업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담원,콜센터를 운영하시는 기업에서는 챗봇을 검토안해볼수 없을텐데..
대부분의 챗봇은 키워드 룰기반 동작으로 예상치 못한 키워드가오면 답을 주지 못하거나 엉뚱한 답변이 나가게 되어 결국은 콜로 다시 연결되어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루시드웍스 스마트앤서(Smart Answers)는
자연어처리와 AI 딥러닝학습으로 새로운 챗봇을 경험하실수있습니다.
아래의 일정에 웨비나가 예정이오니
시간되시면 참석해보시면
좋은 시간 되실것입니다.
9월 3일(목) 10시AM
등록링크
관련소개
코로나팬데믹 AI챗봇,가상비서 웨비나
2020.08.28 | 조회수 227
레이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