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 팀장으로서는 빠르게 일을 캐취하고 발전시켜서 성취감 있게 일을 해왔다고 자부해 왔습니다. 그런데 여러팀을 관리하는 자리에 있어 보니 아쉬우면 직접 일을 해버릴 수 도 없고, 팀장이나 차장 등에 일을 시키면서 진행을 시킬 수 밖에 없는 구조 인데 저는 제가 생각한 방향이 회사가 발전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만, 상당히 근본적인 노력이 뒷받침 되어야 하는 관계로 실무자들은 잘 움직이지 않네요. 공공섹터에 있는 기관이라 팀장 평가는 하지만 인사권은 없고, 인센티브 구조도 흐릿하고 에너지를 한정없이 쏟자니 너무 힘들어 정말 포기해야하나 이런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평생 일한 회사가 잘 되기를 바라는 맘이 큰데 어떻게 하면 이런 상황을 헤쳐나갈 수 있을까요? 저는 좀 더 시장에서 통 할 수 있는 형태로 사업을 만들고 싶은데 이건 저만의 생각일까요?
직원들이 움직여 주지 않을 때
03월 05일 | 조회수 1,995
s
statkh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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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
달달한쌈무
03월 12일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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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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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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