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는 고객센터가 따로 없고 저희 부서에서 진행하고 있는데, 가끔 저희 업무 특성상 전체가 자리를 비우는 일이 있습니다 (회의 등) 그럴때 빈 자리에 전화기만 울리는 일이 많아 콜백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데 어떤 방안이 있을까요? 저희 부서랑 비슷한 분들 계시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 운영 어떻게 해야할까요?
02월 27일 | 조회수 79
사
사원입니다
댓글 2개
공감순
최신순

이도윤
HANDY GAME
03월 06일
한 달에 10만원이든 20만원이든 얼마 비용내고 콜센터처럼 인터넷 전화 세팅해서 운영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업체 가이드대로 세팅만 하면 돼요. 부재중 전화가 와있으면 해당 번호로 콜백하면 되니 유용하실 듯 하네요.
한 달에 10만원이든 20만원이든 얼마 비용내고 콜센터처럼 인터넷 전화 세팅해서 운영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업체 가이드대로 세팅만 하면 돼요. 부재중 전화가 와있으면 해당 번호로 콜백하면 되니 유용하실 듯 하네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