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전화 운영 어떻게 해야할까요?

02월 27일 | 조회수 79
사원입니다

저희 회사는 고객센터가 따로 없고 저희 부서에서 진행하고 있는데, 가끔 저희 업무 특성상 전체가 자리를 비우는 일이 있습니다 (회의 등) 그럴때 빈 자리에 전화기만 울리는 일이 많아 콜백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데 어떤 방안이 있을까요? 저희 부서랑 비슷한 분들 계시다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2
공감순
최신순
    avatar
    이도윤
    HANDY GAME
    03월 06일
    한 달에 10만원이든 20만원이든 얼마 비용내고 콜센터처럼 인터넷 전화 세팅해서 운영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업체 가이드대로 세팅만 하면 돼요. 부재중 전화가 와있으면 해당 번호로 콜백하면 되니 유용하실 듯 하네요.
    한 달에 10만원이든 20만원이든 얼마 비용내고 콜센터처럼 인터넷 전화 세팅해서 운영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업체 가이드대로 세팅만 하면 돼요. 부재중 전화가 와있으면 해당 번호로 콜백하면 되니 유용하실 듯 하네요.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6,9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송기홍)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