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작은 스타트업에서 세일즈와 마케팅을 담당하는 사람입니다. 제품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도입되는 헬스케어 제품으로 시장형성이 안돼어 있어 많이 답답한 상황입니다. 해외쪽이 시작한지 이제 3~4개월인데 대표는 빨리 결과가 나오기를 원하고 ᆢ 본사 온라인 마케팅 & 온라인 유통사도 국내 온라인 단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자고 하는데 그게 또 33%이상 할인이라 이게 해외에서 판매가가 무너진다고 해외 계약된 총판사가 거품을 물고 반대하네요ᆢ 본인들 마진이 적어져서 그러는건지(저희 바이어가는 동일합니다.) ᆢ 아니면 진짜 가격을 안내리고 팔수 있다는건지ᆢ 그러면서 정확한 구매시기나 발주서도 없고ᆢ 대표에게 시장 단가형성이 안돼어있어 좀더 지켜봐야 한다고 했는데 이것도 한계에 다다랐다고 생각됩니다. 해외영업은 원래 호흡이 길지만 그동안 빠르게 결과가 나오는 국내 영업을 주로 진행해와서 그런지 저도 조바심이 납니다. 여러 선후배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정확한 방향제시없는 대표 기약없는 기다림만 강요하는 총판업체
02월 16일 | 조회수 814
마
마케팅 세일즈
댓글 2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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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captabon
02월 18일
대표입장이야 그렇다치고 어떤 제품인지궁금하네요
대표입장이야 그렇다치고 어떤 제품인지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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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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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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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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