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담당자분과의 갈등

02월 05일 | 조회수 159
l
ldicnsks

API로 협력하고 있는 곳이 있는데 해당 시스템 개편이 있었습니다 시스템 개편으로 테스트 공문이 와서 진행했는데 개편이 너무 개발이 안되어서 오류가 너무 많이 발생해서 내부 개발자분과 그 기간동안 좀 힘들었어요 근데 그때 제 태도가 거슬리셨던 것 같아요 (초반에 계속 핑퐁이 되어서 완료 후 진행하는 방향이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씀드린 부분 외에 테스트 다 협조적으로 끝냈고, 답변도 그때그때 잘 했습니다 그리고 하나 걸리는건 퇴근시간에 전화가 와서 안받고 연락을 까먹었던 것..!? 정도입니다) 저는 30대초이고 그분은 4-50대인 것 같아요 저는 대리 그분은 부장님이시구요 협력사 직원들과 내부 회사 직원들이 모여있는 단톡방이 있는데 시스템 개편 이후에 세팅요청이나 확인 필요한 내용을 단톡에 문의해도 읽고 계속 답이 없더라구요…근데 또 전화로 물어보면 답변을 해주시구요 그게 3,4일동안 반복되어서 단톡방에는 제가 문의한 2-3개의 글들이 답변없이 남겨져있더라구요… 예전에는 단톡에 문의하면 1-2시간내로 무조건 답변이 왔는데 이건 완전 고의로 읽씹하는게 느껴져서… 도대체 어떻게 대처하는게 좋을지 감이 안와 조언을 구합니다! 1. 전화해서 사과한다 2. 그냥 놔두고 앞으로 필요한건 전화로 한다 어떤게 더 현명한 대처방법일까요?

댓글 3
공감순
최신순
    작성자
    02월 06일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6,9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