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로 협력하고 있는 곳이 있는데 해당 시스템 개편이 있었습니다 시스템 개편으로 테스트 공문이 와서 진행했는데 개편이 너무 개발이 안되어서 오류가 너무 많이 발생해서 내부 개발자분과 그 기간동안 좀 힘들었어요 근데 그때 제 태도가 거슬리셨던 것 같아요 (초반에 계속 핑퐁이 되어서 완료 후 진행하는 방향이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씀드린 부분 외에 테스트 다 협조적으로 끝냈고, 답변도 그때그때 잘 했습니다 그리고 하나 걸리는건 퇴근시간에 전화가 와서 안받고 연락을 까먹었던 것..!? 정도입니다) 저는 30대초이고 그분은 4-50대인 것 같아요 저는 대리 그분은 부장님이시구요 협력사 직원들과 내부 회사 직원들이 모여있는 단톡방이 있는데 시스템 개편 이후에 세팅요청이나 확인 필요한 내용을 단톡에 문의해도 읽고 계속 답이 없더라구요…근데 또 전화로 물어보면 답변을 해주시구요 그게 3,4일동안 반복되어서 단톡방에는 제가 문의한 2-3개의 글들이 답변없이 남겨져있더라구요… 예전에는 단톡에 문의하면 1-2시간내로 무조건 답변이 왔는데 이건 완전 고의로 읽씹하는게 느껴져서… 도대체 어떻게 대처하는게 좋을지 감이 안와 조언을 구합니다! 1. 전화해서 사과한다 2. 그냥 놔두고 앞으로 필요한건 전화로 한다 어떤게 더 현명한 대처방법일까요?
협력사 담당자분과의 갈등
02월 05일 | 조회수 159
l
ldicnsks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작성자
02월 06일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