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직을 좀 했는데, 수많은 부서와 바이어들이 엮여서 업무를 하는 구조 더라고요. 예를 들어: [바이어 -> 우리] 엔지니어, PM, 물류 -> 영업, 생산, 개발, QC/QA [우리 -> 바이어] 영업, 생산, 개발, QAQC -> 엔지니어, PM, 물류. [바이어 -> 노미 -> 우리] 뭐 대강 이런식으로 업무메일이 복잡하게 얽혀있습니다. 여기서 필요한 메일과 불필요한 메일이 동일 발신자라고 하더라도 영업부 입장에서 불필요할 때도 있고, 필요할 때도 있고 하더라고요. 조언을 구해봅니다.
[아웃룩] 영업 이메일 일 수십통 정리법 알려주세요
01월 14일 | 조회수 2,192
사
사표내는제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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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네오린
01월 20일
ㅜㅜ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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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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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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