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조그마한 중소기업을 다니다보니, 인사업무까지 겸직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연봉계약서를 작성중인데, 한 직원이 회사에대한 불만과 함께 개선의 여지가 없다면 사인을 못하겠다고 하는데 이런 경우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정직원은 해고를 못한다고 알고 있어서요
연봉협상시 사인을 안하면 어떻게 되나요?
01월 10일 | 조회수 2,047
강
강감찬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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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회계하세용
01월 10일
제 이전 직장 같은 경우에는 사인 하지 않을 시
임원 보고 -> 사유 면담 -> 연봉 동결 안내 이루어졌습니다
회사에서 붙잡고 싶은 사람이라면 불만 수용하면서 기존 안내 연봉보다 더 올려 줬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사인 안 하면 연봉 동결이니까 남고 싶으면 남고 퇴사하고 싶으면 퇴사해라 반응이었어요
제 이전 직장 같은 경우에는 사인 하지 않을 시
임원 보고 -> 사유 면담 -> 연봉 동결 안내 이루어졌습니다
회사에서 붙잡고 싶은 사람이라면 불만 수용하면서 기존 안내 연봉보다 더 올려 줬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사인 안 하면 연봉 동결이니까 남고 싶으면 남고 퇴사하고 싶으면 퇴사해라 반응이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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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ㅋ
ㅋㅋㅋㅎㅎㅋㅋ
01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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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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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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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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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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