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유로 공공기관 산하 공직유관단체로 연봉200올려 이직했습니다.
지금 다니는 회사 사장도 정권의 낙하산 인사 중 한명이라느니 뭐 요상한 소문이 많은데 관련업계 사람도 아니고 상위 공공기관 고위직 퇴직자도 아닌걸로 보아 틀린말도 아닌거 같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업계를 몰라도 너무 모른다는겁니다.
전임사장은 정권낙하산으로 지금 보면 말도 안되는 단체협약으로 회사가 발전할 수가 없는 구조를 만들었는데 현 사장은 회사 발전이 왜 어렵냐고 묻고 있고 여기에 본사 능력없는 간신 한마리가 붙어 이렇게 해야된다 저렇게 해야된다 나 빼고 다른 사람들은 애사심이 없다 나는 회사 발전시킬 묘안(단체협약에 막혀서 현실 가능성 0%에 가깝습니다, 다른 묘안은 그냥 하향평준화하는 방안들, 회사 재정 문제 심화 시킬수 있는 것들)이 있는데 다른 멍청한 사람들이 나를 모함하고 회사를 망가뜨리고 있다 회사 월급축내는 것들이다 가스라이팅을 계속 한 결과 노사갈등 격화(노사간 개인간 법적소송건만 70건이 넘습니다), 측근 직장 내 괴롭힘 무마시도, 감사에 관여해 사람찍어내기, 본인의 비위행위는 정당하고 남의 흠집(비위행위X 국가기관이 위법 사규 위반 아니라고 함)은 대단한 범죄행위로 포장 보고, 다른 사람이 한 업무 가로채 본인 업적으로 보고 등등 온갖 패악질을 패악질인줄도 모르고 하고 있어요.
그 결과 환승이직이 아니더라도 그만두겠다 하고 나간 사람만 5명이 넘어요. 대부분 이직 자리 알아보고 있다는 소문이 무성합니다. 재직자들끼리 타회사 면접장에서 만나기도 하고 하고 그랬다네요.
현재 팀장과 사무실 식구들이 너무 좋아서 계속 다니고 싶은데 간신배 꼴값떠는 행태에 이직을 해야되는건가 싶어요.
간신배 꼴값은 분명 나중에 그에게 벌로 되돌아오리라 생각하고 있는데 지금의 팀 구성원이 좋으니 버텨야할지 이직준비를 본격적으로 해야될지 고민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선택을 하실껀가요?
버틴다면 어떡게 버텨야겠습니까? 하..... 출근 하면 화만 납니다.
회사가 점점 망해가고 있는게 느껴집니다
01.09 00:33 | 조회수 11,022
크르르릉쾅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cece
BEST공직생활중입니다. 공직유관단체라면 어느정권을 막론하고 그런사람들이 단체장을 맡더라고요. 당장 이직의 대안이 없다면, 마음 비우고 다니시고 그게 아니라면 유관단체쪽은 거들떠보지도 마시기를..
어제
32
리멤버 회원이 되면 68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