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냥 어느 40대 이야기입니다.
20대에는 더 갖고 싶어 열심히 했어도 찾아주는 지인 친구가 많았어요. 당연한줄 알았죠.
30대에 일찍 결혼해서 안정적인 인생을 갖으려 더 열심히 노력했고, 친구도 지인도 많았으나 가정과 직장에 매진했죠.
30대를 지나 40대 중반으로 가는 길목에 유난히 전화할 친구 하나 없고, 모임도 없이 24년을 마감하게 됩니다..
모든걸 채울수 없는 인생이란걸 잘 알지만 쉬이 말 둘 곳 없는 허전함은 이 늦은밤을 지나 연말까지 이어질 것 같습니다.
어떠세요? 외로움이란 뭘까요.
반비례한 외로움에 대한 이야기.
12.22 14:33 | 조회수 712
StephenM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47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