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팀장님 통해서 업무 협조 요청 후 시키시는거면 저도 불만 없는데, 자꾸 저에게 직접 지시하시네요. 지시 받고서 제가 저희 팀장님께 말씀드린 뒤 업무 처리하게 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프로세스가 맞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 그 상사랑 저희 팀장님께 말씀드렸는데도 안 고쳐지고 있는데 여기서 더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제가 시니어도 아니고, 들어온지 1년도 안된 신입이라 정말로 대처 방안을 모르겠습니다.
저쪽 업무 해준다고 원래 제 일이 줄어드는 것도 아니라 솔직히 업무량 자체도 버겁고 의욕도 안 생기네요ㅎㅎ
다른 팀 상사가 저에게 일 시키는데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12.18 14:39 | 조회수 575
jijijili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왕자
억대 연봉
BEST지속적으로 본인 팀장님에게 말씀하세요.
결국 본인 팀장님이 해결해주셔야하는 문제입니다.
님이 혼자 판단해서 하기에는 아직 연차도 낮고, 주변에 님 편도 아직 적을 확률이 높습니다.
아니면 양방향으로 타팀 상사한테 저희팀장님 통해서 말씀해달라고 정중하게 말씀하시고요.
최후에 수단은 그 상사가 시킨 일 안하면 됩니다.
결국 안하면 그 상사만 손해니깐요.
일부로 잔 실수해서 님에게 더 이상 부탁 안하게 만드는 것도 한 가지 방법입니다.
오히러 연차 낮다면, 계속 죄송합니다 라고 하고 실수하던 그냥 그 일 뭉게세요. 연차가 낮을 때는 대부분 죄송합니다라고 하면 다 넘어갑니다.
본인 일 하느라 까먹었다고....아마 나중에 자연스레 안 시킬꺼에요.(수정됨)
12.18
7
리멤버 회원이 되면 34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