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인 얘기나 써봅니다.
1. 지난번에도 썼지만, 다음주 들어오기로 한 일본 엔지니어 슈퍼바이저들이 안들오겠다고 함. 다음달 예정되었던 독일애들도 상황 주시중이라고 함.
2. 11월말로 마무리가 다 된 내년 사업계획 다시 준비하라고 함. 제 업무는 환율이 중요한데 환율 얼마로 할건지 얘기를 안해줌. 10월에 1380원으로 하라고 해서 여유있게 (어차피 짤리니까) 1400원 기준으로 했는데 지금 본사 전략애들도 환율 얼마로 해야 할지 결정 못해줌. 판매계획애들은 내년에 짜좋은 판매량 목표를, 영업애들은 영업이익, 매출 목표를 못잡고 있음. 유틸리티는 내년 전기, 개스값 예측이 안된다고 함.
3. 이 와중에 오늘 회의 하는데 공장장이 환율 핑계 대지 말고 1380원 기준 예산 무조건 맞추라고 함. 아니 ㅅㅂ… 전략애들도 지침 못 내려주고 있는데 이게 뭔 소리야..
4. 올해 실적까지는 그럭저럭 나올것 같은데, 올해 실적 기준으로 내년 1월에 나오는 성과급을 회장이 확 줄일거라는 썰이 돌고 있음. 이 양반은 껀수만 있으면 성과급 줄이려는 사람이라..
5. 회사가 옛날 금융위기때 타격입고 좀비처럼 몇년 골골대다가 망했던 트라우마가 있어서 지금 부장,임원들이 ‘아냐, 괜찮아.’ 라고 하지만 눈동자가 흔들리고 있음. 원래 이맘때면 올해 업무 다 끝나고 내년 업무 슬슬 워밍업할 타이밍인데 시동을 안걸고 있음. 갑자기 사업 취소 할까봐..
다른 분들 회사는 안녕하십니까.
12/3 이후 회사생활 괜찮으십니까..
12.13 11:29 | 조회수 10,211
아빠기분풀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푸른망고
BEST별 미친놈 한명때문에 나라꼴이 그지같네요 ㅠㅠ 아휴
12.14
46
리멤버 회원이 되면 55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