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 상품 AS 관련 문의라서 사실대로 솔직하게 말했다가 기분상해죄로 싸가지 없다는 욕을 뒤지게 먹었는데 CS를 업으로 하시는 분들 너무 존경합니다 하하하
CS 전화 잘 못 당겨 받았다가 욕 바가지로 먹었어요
12.10 12:17 | 조회수 1,066
삠삠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mimosa
BESTCS도 가이드가 있을텐데 고객 전화는 직접 대응 보다 잘못된 번호라고 전담 부서에게 다시 넘겨주는 게 맞는 것 같아요. 회사나 고객이나 본인을 위해서라도.. 괜히 고객이 녹음하고있다가 커뮤나 언론에 풀어버리면 머리 아파져요. 해당 부서도 일 키웠다고만 하지 도와줬다고 생각도 안할껄요..
12.10
9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