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업계에서 일하는 사람으로써 B2B와 B2C 마케팅은 확실히 다른 것 같습니다. 그치만 무엇이든 좋은 콘텐츠가 필요하다는 본질은 변하지 않네요 . IT 경영 종사자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B2B 콘텐츠 가이드북 소개합니다. "B2B 콘텐츠 마케팅 가이드"
B2B 마케팅에서 콘텐츠는 상당히 중요하다. 구매자들은 똑똑하고, 약간 냉소적이며, 세일즈 피치(sales pitch)를 달가워하지 않는다. 하지만 업무가 복잡하기 때문에 프로젝 트를 완료하고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하고 시의 적절한 심층적인 정보 를 원한다. 따라서 특정 오디언스(audience)를 끌어 모으고 궁극적으로는 비즈니스 수익에 기여하 는 행동을 유도하는 적절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생산하는 것이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이다. 콘텐츠는 영업이 아닌 칵테일 파티처럼 생각해야 한다. 항상 자신의 이야기만 하는 사 람에게는 아무도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보이고 소통하는 사람이 주목을 받는다.B2B 콘텐츠 마케팅 가이드
20년 08월 21일 | 조회수 283
R
Reader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하
하드
20년 08월 23일
다운안됨.. 기분 안 좋음..
다운안됨.. 기분 안 좋음..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