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최근 회사에서 실업급여 언급을 하며 급여 문제에 난색을 표합니다. 해당 건만 놓고 보면 큰 문제는 없으나 그동안 겪어온 사항을 토대로 아래 내용에 대해 대비책이 있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1. 근로계약서, 급여명세서 없음 입사시에 사장님 의견으로 차일피일 미루던 중 서류 미작성, 미수령 상태입니다 입사는 올해 6월1일자입니다. 2. 협의와 다른 처우 ×입사시에 자격증 준비중, 일과 병행하여 취득할 수 있도록 협의 ㅡ 무산 ×야근수당, 특근수당은 개별산정 후 지급 약속 ㅡ 무산 ×제작 수주 건 관련, 의견수렴 ㅡ 3건 무산 2번의 문제로 퇴직 후 실업급여 뿐만 아니라 12월 지급 예정인 11월 급여도 걱정이 되네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믿음을 주지 않는 회사.. 어쩌면 좋을까요
24년 11월 28일 | 조회수 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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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IT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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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INITIAL
24년 11월 29일
건강보험은 체납우편물이 오는걸 봐서는 4대보험은 들어가고 있는 듯합니다.
그간은 조금씩 손해봐도 넘어가자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신고밖에 답이 없을까요
건강보험은 체납우편물이 오는걸 봐서는 4대보험은 들어가고 있는 듯합니다.
그간은 조금씩 손해봐도 넘어가자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신고밖에 답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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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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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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