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최근 회사에서 실업급여 언급을 하며 급여 문제에 난색을 표합니다.
해당 건만 놓고 보면 큰 문제는 없으나 그동안 겪어온 사항을 토대로 아래 내용에 대해 대비책이 있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1. 근로계약서, 급여명세서 없음
입사시에 사장님 의견으로 차일피일 미루던 중 서류 미작성, 미수령 상태입니다
입사는 올해 6월1일자입니다.
2. 협의와 다른 처우
×입사시에 자격증 준비중, 일과 병행하여 취득할 수 있도록 협의 ㅡ 무산
×야근수당, 특근수당은 개별산정 후 지급 약속
ㅡ 무산
×제작 수주 건 관련, 의견수렴
ㅡ 3건 무산
2번의 문제로 퇴직 후 실업급여 뿐만 아니라 12월 지급 예정인 11월 급여도 걱정이 되네요.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믿음을 주지 않는 회사.. 어쩌면 좋을까요
11.28 06:42 | 조회수 3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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