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차 직장인입니다 (11개월 인턴 포함)
이직처 최합 이후 현 직장에서 카운터 오퍼가 온 상황입니다.
둘 다 이름값이 있는 회사이나, 현 직장이 조금 상황이 여의치 않은 관계로 이직처보다는 낮은 수준의 카운터가 있는 상황입니다. 선배님들께서는 어찌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이직처>
- 규모 : 중견
- 연봉 : 현 직장 25% 상향
<현직장>
- 규모 : 중소
- 연봉 : 15% 상향
현 직장은 25년도에 대해 담당하던 사업에 대한 지원과 더불어 팀원 증원도 2배 이상 약속 받은 상태인지라 좀 더 규모 있는 업무를 경험해보기에 메리트가 있으나, 이직처에 비해 적은 연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직처는 브랜드사이나 다소 올드한 면이 있고 담당할 제품군은 보유 브랜드 중 서자 제품군이긴 합니다.
20% 수준이면 스테이할 수 있겠다는 기준치를 가지고 카운터 미팅에 임하고 다시 제안하였으나 15% 수준으로만 가능할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들은 상황입니다.
현 상황에서 20%에 대한 의사를 다시금 전달하는 것은 의미가 없을지와 더불어, 위 두 선택지 사이에 대한 선배님들의 의견 또한 들어보고 싶습니다.
카운터 오퍼 관련해 선배님들 질문 드립니다.
2024.11.24 | 조회수 563
누구다겪는일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