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26년차 중소기업에 재직중인 계약직 이사입니다.
어제 소속 본부장(상무)으로부터 안 좋은 소리를 들었습니다.
본인 방으로 들어오라고 하더니
그동안 뭐 했냐면서 반말은 기본이고
큰 소리로 핀잔을 주는데 굴욕적으로 느껴지더군요.
실적 저조에 대한 챌린지는 이해하겠는데
밖에 스탭 조직들 다 들릴 정도로 고함을 지르는건 너무나 당황스러웠습니다.
2년 전에 입사해서 여기 본부로 전직한건
3개월 정도 되었는데 어제와 같은 경우는 처음이었습니다.
코로나 전만 해도 제가 전 회사(벤더)에서 영업대표(갑) 일때 본부장이 협력사 영업이사(을)이었는데
어쩌다가 상황이 바뀌게 되었고 다른 사람들과 있을 때는 저에게 존칭하면서 젠틀하던 양반이 갑자기 바뀐 모습을 보게 되니까 충격이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92학번이고 본부장은 90학번으로 둘 다 직장생활도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인데 앞으로 이분을 어떻게 대하면서 직장생활을 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고민입니다.
11.22 00:15 | 조회수 1,411
거늘고길게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아직 현실파악이 덜 된것 같군요. 예전에는 님이 갑이고 상사가 을이었을지 모르지만 지금은 그 사람이 직급도 높은 직속 상사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대하면서 직장생활을 할지 고민이라니 싫으면 관둬야지 고민할게 뭐가 있나요. 현피를 뜨니 둘다 직장 생활 얼마 안남았느니 아직 본인이 갑이었다는 추억에 젖어 사는거 같네요
깨굴
BEST갑이고 을이고 회사에서 인격모독은 안됩니다
기본은 지켜야죠 인격모독을 했으면 인간 대 인간으로 싸우는게 맞습니다
11.22
4
리멤버 회원이 되면 34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