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개인사유로 선퇴사를 한지 3개월정도 됬는데 이직시장이 쉽지 않네요.
(물류 경력 7년차입니다)
근데 여전히 이력서를 쓸 때 지원동기가 쉽지가 않아요.
서류조차 지금 싹 다 갈아엎을만큼 합격률은 정말 저조해서 조언 구하고자 글 씁니다.
지원동기를 어떤식으로 표현을 해야 할까요? 또한 퇴사사유..
이력서를 쓸 때 퇴사사유를 지원동기에 같이 녹이든 따로 목록을 만드든 표현을 하는게 맞을까요?
면접때 당연히 물어보시니겠거니 생각하는데, 현재 면접 단계로 넘어가질 않으니 계속 고민이 되네요. 많은 분들의 깊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다들 건승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력서 쓸 때 퇴사사유
11.16 10:00 | 조회수 2,118
의미없지않아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아빠기분풀어
BEST무난한 이직 사유는 정체, 고인물, 성장이라는 키워드이고 지원사유도 이러저러해서 매너리즘에 빠지고 정체되는것 같았는데, 귀사는 이런 면에서 투자를 많이 하고 선도하는 기업이라 내가 쌓아온 인사이트로 회사에 기여하고 지금 회사에서 정체된 나의 성장도 더 이룰 수 있을 것 같아 지원합니다. 라는 식으로 씁니다.
11.16
17
리멤버 회원이 되면 47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