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단순상담은 챗봇으로 아예 전환할 거라는데, 제가 설 자리가 없어질까 무섭네요.
이걸 관리할 관리자만 필요 = 좀 더 고도화된 관리가 필요하다는 말인데, 어떤 역량이 필요할까요? 또 어떻게들 사용/관리하고 계세요?
챗봇 사용하는 분들 계세요?
2020.08.20 | 조회수 216
숨쉬는고래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랄락
억대 연봉
BEST챗봇을 도입하지는 않았지만 여러 서비스에서 사용해보면 아직 단답형 문의 대응만 가능한것 같습니다. 회사의 고객센타에 접수되는 문의 유형중에 단답형 문의가 많다면 사람이 하는일이 줄어들것 같습니다만 챗봇이 스스로 문의를 파악하고 답변을 만들어내는 수준이 아니라면 아직은 사람이 할일이 더 많을것 같습니다. 실제로 챗봇 도입하시고 비용절감이나 인원감축을 경험하신분이 댓글을 달아주시면 좋겠네요 ㅎㅎ
2020.08.20
3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