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영업 KPI

11.09 06:42 | 조회수 4,043
일렉트
저희 회사는 매달 KPI를 하는데요 22년도에 코로나 영향으로 회사최고매출 찍고 그 후로 매출이 목표에 도달을 못하고 있습니다. 근데 KPI라는 명목으로 매달 거래처별 실적,목표를 보면서 회의를 하는데 목표실적이 안되서 매달 거래처마다 뭐 할지를 적어서 오더 시점이나 재고 현황 , 우리회사 메리트 어필 , 프로젝트 피드백 , 가치제안서 등을 전달하거 나 묻거나 하는데 이게 매달 되다보니 고객사에서 피드백도 잘 안주고 매달 영상미팅도 요청하며 하는데 고객사는 바쁘다고 하는 등의 피드백이 자주 오는데 이럴 때는 회사 혹은 고객사에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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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댓글 30
안드로메다로
BEST상위 고객사에서 해달라해도 힘들고 귀찮은데 협력사(예전 표현으로 하청)에서 매달 귀찮게 하면 이미지가 좋을랑가 심히 걱정되네요. 간간이 커피사가서 잠시 고객 동향 듣기도 쉽지 않던데... 영업적으로는 악순환을 부르는 쓸데 없는 보고를 위한 보고가 아닐까요. 저걸 취합하고 보고 한다고 고객사가 우리 제품을 더 써주는 것도 아니고...
11.10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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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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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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