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업무를 하면서 제일 많이 들은 내용이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라인데 말처럼 쉽지가 않네요... 어떻게하면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 할 수 있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고객의 관점
20년 08월 19일 | 조회수 251
페
페이스메이커
댓글 7개
공감순
최신순
나
나는대표다
20년 08월 26일
보통 회사에서 영업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고객의관점에서 이미 생각하고 활동하시는 것 같습니다.
사실은 회사의 유관협력부서들의 마인드를 설득하는게 어렵죠. 그들은 엔지니어이기에 돈을 관리하는 재무이기에 품질이기에 ㅎㅎㅎ. 본인의 관점보단 회사 전반적인 분위기를 고객의 관점으로 잘 설득하고 포장하는게 능력인것 같습니다.
보통 회사에서 영업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고객의관점에서 이미 생각하고 활동하시는 것 같습니다.
사실은 회사의 유관협력부서들의 마인드를 설득하는게 어렵죠. 그들은 엔지니어이기에 돈을 관리하는 재무이기에 품질이기에 ㅎㅎㅎ. 본인의 관점보단 회사 전반적인 분위기를 고객의 관점으로 잘 설득하고 포장하는게 능력인것 같습니다.
(수정됨)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