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경영 문제로 권고사직 요청 받았는데
별 다른 서류라던지 권고사직서 라던지 작성하라는 말이 없네요
10월 14일에 들었는데 아직까지도 없습니다.
11월 14일이 마지막 근무인데 제가 당하는 입장인데도 불안하네요
워낙 말했다가 취소하는 스타일이라…
그래서 혹시 제가 먼저 권고사직서 작성해서 올려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그냥 서류 없는대로 진행해도 될까요?
제가 지금 걱정하는 건
실업급여 때문이긴 합니다… 서류도 없이 퇴사하게 되면 불이익이라도 있을까봐요
그냥 기다릴까요?
권고사직서 작성 안 해도 되나요?
10.29 00:28 | 조회수 521
하이룰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