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나아지는가 싶더니...
코로나가 다시 확산됨에 따라
재택근무 할 수 있는 회사는 서둘러 진행 하는것 같습니다. 최근에 대부분에 고객센터는 홈페이지 또는
ARS 인사말에 코로나관련 인원 축소 운영 또는 마스크착용으로 인해 소통에 어려움이 생길수 있다고
고객에게 알리고 상담진행을 합니다. 그래서
비대면 상담 채널이 이번년도 유독 많이 오픈하는
이유도 코로나 영향인데, 어떠신가요?
코로나영향으로 비대면 상담채널이 많이 증가하셨나요?
저희도 물론 비대면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같이 소통하고 싶습니다.
코로나 대응은 다들 잘 하고계시나요?
2020.08.18 | 조회수 172
서비스전문가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