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나아지는가 싶더니... 코로나가 다시 확산됨에 따라 재택근무 할 수 있는 회사는 서둘러 진행 하는것 같습니다. 최근에 대부분에 고객센터는 홈페이지 또는 ARS 인사말에 코로나관련 인원 축소 운영 또는 마스크착용으로 인해 소통에 어려움이 생길수 있다고 고객에게 알리고 상담진행을 합니다. 그래서 비대면 상담 채널이 이번년도 유독 많이 오픈하는 이유도 코로나 영향인데, 어떠신가요? 코로나영향으로 비대면 상담채널이 많이 증가하셨나요? 저희도 물론 비대면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같이 소통하고 싶습니다.
코로나 대응은 다들 잘 하고계시나요?
20년 08월 18일 | 조회수 176
서
서비스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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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내집은어디에
20년 08월 28일
저희는 실물을 접수해야 하는 서비스라 확실히 매장 접수량이 줄고 택배 접수가 많아진거 같아요..
그리고 2월에 1달정도 재택했었고 지금은 아직은 재택근무 시행하진 않았어요~
저희는 실물을 접수해야 하는 서비스라 확실히 매장 접수량이 줄고 택배 접수가 많아진거 같아요..
그리고 2월에 1달정도 재택했었고 지금은 아직은 재택근무 시행하진 않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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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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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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