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전자제품을 생산하는 제조기업에서 품질관리자로 4년차로 일하고 있습니다 (부품품질, 협력사 audit)
제가 일하고 있는 기업은 중견으로 규모는 크지만 단순 조립, SMT, 사출을 하는 기업입니다.
특정 고객사에 대한 경험이 있다는 것 말고는 전문성은 조금 떨어진다고 봅니다.
요즘들어 커리어에 대한 고민이 많아, 좀 더 전문적인 기술과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의료기기 또는 반도체 관련 기업으로 이직을 고민 중입니다.
그러나 이런 산업군의 기업들은 경력직을 채용할 경우, 관련 산업군의 경력이 아니면 잘 쳐주지 않는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만약 이직을 하게 된다면 지금 다니는 곳 보다는 규모가 작아지는 것을 감안해야 할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그런식으로 작은 곳부터 커리어를 시작해도 괜찮은지 고민입니다.
관련 업계에 몸담고 계신 선후배님들의 조언 구합니다.
일반 제조기업에서 의료기기 또는 반도체 쪽으로 이직
10.17 05:19 | 조회수 214
영용이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