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개인사업자인데요.
세무사무실과 세무기장을 계약 하려고 해요.
사업자등록증과 홈택스 아이디/비번이 필요한건 알겠는데요. 신분증이나 주민번호가 필요한게 맞는지 궁금해서요.
어짜피 소득세신고할때 필요해서 달라고 하는거라는데~~ 이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어서요.
원래 그런건가요?
세무기장시 신분증이 필요한가요?
10.14 03:43 | 조회수 1,536
쏘쏘니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24601
억대 연봉
BEST개인사업자기 때문에 법인번호가 아닌 개인 사업주의 주민번호가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신분증 사본은 주민번호의 정확성을 확인하고자 하는 부수적인 요청사항일 것으로 생각되구요.
10.14
9
리멤버 회원이 되면 23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