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증권사 한 직원에게 위임매매 맡긴지 12년정도됐는데 2억대 후반의 자산이 20분의 1이 돼 버렷어요.
완만하게 빠진 게 아니고 투자초반에 왕창 잃고 손실을 확정하는게 두려워 질질 끌다보니 투자말아먹은 사람은 말로만 죄송하다지만 현실적으로 잃는게 없는데 나는 노후자산을 상당히 까먹고 앉아잇는 꼴이 한심해서 이젠 끊어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1. 개인투자중이엇던 제게 이메일 보내서 자발적 자문하다가 온라인과 위임 고작 호가 한두스텝 차인데 자산 잘 굴려주겠다고 위임 받아갔고 (십년넘은 일이라 개인정보 문제가 없엇을지는 모르겠네요)
2. 첫종목 크게 손실보고 제가 하기싫다는데 레버리지를 강하게 권해서 결국 예스 받아내서는 레버리지 상태로 또 폭삭해서 십분의 1로 까먹고
3. 이제 손 떼봐야 몇푼 건져가냐.. 대박보여 회복할 기회를 달라며 질질 끌려다니고 있는 상황이에요.. 이젠 화나고 사람 성격만 버리고.
법적으로 책임 묻기 어려울 거로 판단되지만 나만 손실 보고 나오면 너무 정의롭지 못한 거 같은데... 그래도 손 털고 나오는게 맞겠죠? 남은거 다 날려도 추가손실이야 얼마 안되지만 그걸로 불려서 손실을 만회하는 것도 현실적이지 못한 시나리오라서 그냥 이러고 있는게 맞는가 고민이 많습니다.
바보같이 망해버린 위임매매
10.13 04:52 | 조회수 1,279
맘은젊은시니어
억대 연봉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세상만사내뜻대로
BEST12년에 두배는 못될지언정 20분의 1이라니...
무조건 중권사가서 그놈 멱살잡으시고 피해보상 받으세요. 안되면 윗선 나오라고 진상부리세요.
아무리 손해를 볼수 있다고 하지만 정도가 있죠. 개인이 하다 말아먹어도 저렇게 안됩니다. 개인적으로 보상을 받든 지점차원에서 보상을 받든 시도해보세요.
법적으로는 보상받을 길이 없겠지만 지점차원에서 조금이라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그곳과는 손절하시고 직접 투자하시는게 좋겠습니다
10.13
8
리멤버 회원이 되면 10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