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이고, 근무한지 약 9개월 정도 됐습니다.
근데 같은 직무의 사원 분께서 과다한 질문과 오류 해결을 저에게 바라십니다. (나이가 저보다 많음)
회사가 사수 없이 돌아가고 있다보니 물어볼 곳이 사장님 밖에 없는 건 이해하지만 같은 사원인데 저에게 많은 책임을 전가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분의 질문, 오류를 해결해주다가 제 업무가 밀려 야근을 하는 날도 있습니다.)
사장님께 말씀 드렸더니 본인이 말해보겠다며 저에게 스트레스 많이 받았을텐데 말해줘서 고맙다고 해주셔서 어느 정도 해결 될 줄 알았는데 잠깐 잠잠하더니 다시 시작이네요.
상대방이 기분 상하지 않으면서, 본인 일은 본인이 하도록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대학교도 아니고 이런 고민을 하게 될 줄 몰랐네요.
아니면 하루 빨리 다시 취업 준비와 이직 준비를 해야될까요 .. (이 부분은 요즘 시장에서 쉽지 않다고 느껴 고민이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선배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2024.10.11 | 조회수 2,090
반노난느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업스트림
억대 연봉
BEST“잘 모르겠다. 내가 해결하기엔 어렵다.” 라고 대충 둘러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 좋게 말해도 결국엔 다 거절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사회 초년생이라 아직 거절에 익숙하지 않으신 것 같은데, 거절할때 거절하지 않으면 끝까지 끌려다니게 됩니다
2024.10.12
8
리멤버 회원이 되면 12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