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회사 영업직 몇군데째 이직해왔지만 규모로는 꽤 되도 사실 툴이나 프로그램 활용을 잘하는 곳은 아직 못본거같아요 현재 영업형태가 가끔 진행사항 확인해야하는 작은 프로젝트가 수십개 있고 찔러보기 해야하는 업체들도 한 수십개 되는 것 같아요 현재는 원노트와 엑셀 활용해서 날짜별로 쭉 기록하고 검색하는 정도로만 하고있는데요 업종별 지역별로 묶고 그 회사의 팀별 담당자별 열었다 닫았다하면서 큰그림으로 볼 수 있는 다이어그램같은게 있으면 좋겠다 싶은데.. 혹시 이런 거에 적합한 툴이 뭐가 있을지 조언해주실수있는 분 계실까요? 원노트가 키워드에 일정 넣어놓으면 아웃룩으로 어느정도 연동이되는 장점때문에 해결해보려했는데 답이없는것같아서요^^; 감사합니다
영업 툴 어떤거 쓰세요?
24년 10월 11일 | 조회수 2,111
산
산초
댓글 10개
공감순
최신순
치
치피
02월 06일
아직도 고민 중이시라면 무료로 활용 가능한 플러그 툴도 추천드립니다!
아직도 고민 중이시라면 무료로 활용 가능한 플러그 툴도 추천드립니다!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