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 이직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현 회사에서 18년에 입사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7년차되기전 다른 회사도 경험하고 싶고 여기 회사가 예전 같은 동력도 잃어버려 이직하려합니다.
마음은 이미 굳혔고 11월 30일 전에 퇴사하고 싶은데 미리 이야기해야할까요?
아직 이직처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현 회사에서 새로운 사업을 하는 부분을 저에게 업무를 주기도 하고,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도 있고, 회사의 성수기 시즌이라 (연말..11월~) 미리 이야기를 해야하나 싶습니다.
또 회사가 어렵다고 이야기주셨는데 나가는게 좀 마음에 걸립니다. 많은 경험을 하게해준 회사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대체인력 구할 수 있게, 신규 프로젝트를 담당하지 않고 현 업무 정리를 위해 미리 상사에게 이야기 해야한다.
2. 이직처 정해지고 이야기해도 된다.
퇴사 말하기
10.02 11:27 | 조회수 1,166
아기새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1개월전 퇴사통보는 국룰입니다
Eric
억대 연봉
BEST아뇨 그런 룰은 없답니다. 퇴사 통보하고 안나가도 됩니다 !! 국룰?? 그냥 웃고 갑니다. ㅋㅋㅋ 하하하하하하
10.02
3
리멤버 회원이 되면 28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