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는 20인 규모의 인터넷 쇼핑몰 회사입니다.
직원 채용 시 이제까지는 원천징수영수증 요청을 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신규 직원에게 이전 회사에서 급여 수준을 알고 싶어 요청할까 합니다.
보통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대표님이나 인사 담당자이시라면 제출 요청하시나요?
직원이시라면 입사 시 제출하셨나요?
잠깐 답변해 주시면 고민하는 저에게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채용시 원천징수 영수증 제출 여부
10.02 10:45 | 조회수 1,573
행복공장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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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큼달큼
BEST연봉계약서를 요청하거나 전년도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을 통해 확인하시는게 가장 일반적이고 확실한방법입니다.
10.02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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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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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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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커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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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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