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경력 5년차 주니어입니다. 이직한 곳의 부서 시니어 가 말을 너무 못되게 합니다;;
같은 말이라도 어쩜 사람이 이렇게 못되고 비아냥거릴 수 있는지 놀라울 정도로요.
유치원 선생님같은 친절함을 바라는게 아니라, 그냥 기본 혹은 이하 정도만 바라는데도, 정말 매일 스트레스 받을 정도로 좀 힘겹네요.
비슷한 경험 하신 분들 혹시 어떻게 대처하셨는지 듣고 싶습니다. 결국 사람이 안 맞으면 이직을 또 해야할까요..
(참고로 업무를 잘 못해서 말을 못되게 하는게 아닙니다. 그냥 팀에서 자기 부하직원들 다 저런 식으로 대합니다)
상사 언행 스트레스
09.27 06:54 | 조회수 2,083
giskalta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금융꿈
BEST욕설을 하거나 인격모독성 발언이 있다면 녹음 등 증거를 먼저 모아놓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후에 시니어 분과 정식으로 진지하게 대화를 나눠보시고 개선가능성이 없다고 판단되시면 직장내괴롭힘으로 신고하는 방향이 어떨런지요
09.27
6
리멤버 회원이 되면 24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