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커뮤니티 올렸지만 인원감원 으로인해 퇴사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면접도 3군데 봤지만 불합격이고 어제도 면접보고 2군데 결과 기다리는중 입니다.. 40대 후반이다보니 재직중에 이직쉽지 않다는것을 깨달았습니다...고민이 되는건 아는지인이 대학교 네트워크 상주PL로 근무중 인데 자기밑에 사람구한다고 합니다. 문제는 계약직 현재받는 연봉보다 600이하로 다운됩니다.ㅠㅠ
그렇게되면 현재 보안운영업무를 하는데 네트워크운영으로 다시되돌아가고 나중에 올려받아도 지금보다 못받을수도 있습니다.
1. 일단 가정이 있다보니 연봉삭감 안고 네트워크상주업무 이직 후 근무하면서 다른곳알아본다
2. 퇴직이후 알바하면서 같은직종으로 구직활동
1번 아니면 2번인데 고민이됩니다. 오늘까지 네트워크운영 할건지 알려달라고 하네여
여러분의 생각이면 어떤게 좋을까요
9월말까지 근무하고 퇴사
2024.09.20 | 조회수 260
수호천사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