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니는 회사가, 아직 소규모라 거의 대부분의 업무가 스프레드시트 이용한 수기 작업으로 데이터들이 들어갑니다. 그 과정에서 오류도 많이 생기고 로스가 많이 생겨요. 업무 관련 지원도, 반복적인건 챗봇으로 해결하도록 gpt로 만들어보고싶은데,
실제로 이렇게 하고 있는 회사가 있을지 궁금해요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규뎅
BEST소규모라면 구독 라이선스 비용이 부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수기 작업이 손이 많이 가지만 업무에서 생기는 로스를 줄여가는 게 먼저일 듯 해요! 수작업으로 하는데도 로스가 생기는데 자동화를 진행했을 때 문제가 생기면 더 크게 돌아옵니다.
로스가 없이 계속 반복적으로 업무를 쳐내야할 때 넥스트 업무를 진행하기 위해 자동화 업무툴을 회사에 요청하면 좋을 것 같아요!
2024.09.18
3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
이 게시판의 최신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