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니는 회사가, 아직 소규모라 거의 대부분의 업무가 스프레드시트 이용한 수기 작업으로 데이터들이 들어갑니다. 그 과정에서 오류도 많이 생기고 로스가 많이 생겨요. 업무 관련 지원도, 반복적인건 챗봇으로 해결하도록 gpt로 만들어보고싶은데,
실제로 이렇게 하고 있는 회사가 있을지 궁금해요
hr 관련 챗봇 만들어보신뷴..?
09.17 07:05 | 조회수 1,482
hnb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규뎅
BEST소규모라면 구독 라이선스 비용이 부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수기 작업이 손이 많이 가지만 업무에서 생기는 로스를 줄여가는 게 먼저일 듯 해요! 수작업으로 하는데도 로스가 생기는데 자동화를 진행했을 때 문제가 생기면 더 크게 돌아옵니다.
로스가 없이 계속 반복적으로 업무를 쳐내야할 때 넥스트 업무를 진행하기 위해 자동화 업무툴을 회사에 요청하면 좋을 것 같아요!
09.18
3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