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30대 중반을 바라보고 있는 8년차 과장입니다
그래도 한 분야에서 이런 저런 많은 경험을 하며 나름 열심히 배우고 일하며 최근 성공이직 했다고 생각이 들만큼 지금의 자리까지 왔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직 전 기대와 달리 지금의 회사를 이직하고 믿고 일을 맡길 수 없는 부하직원이 되어버렸습니다
상사에게 어떤 보고를 하든 늘 부정적인 피드백이 있습니다..드라마에서 보던게 현실이 된 느낌 ㅠㅠ
주변 동료들은 성별때문이라고, 다른 사람들도 그랬다고, 남자 부하직원만 들어오면 그렇게 갈군다고..하더군요
그말이 사실이더라도 성차별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저 제가 능력이 부족하고 상사가 원하는 부하직원의 능력을 갖추지 못했구나라고 생각하며 해결하고자 이렇게 끄적이게 되네요
제 생각과 판단, 인사이트 모두 믿을 수 없으니 저보다 아래 팀원들에게 피드백도 하지말라고 합니다
부족한 부분을 지적해주시면 네 알겠습니다하고 수정하고 수정하고 고치는 에티튜드를 보이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고집이 있다고하네요…
왜 말을 안듣냐고..ㅠㅠ
이 또한 제가 그 피드백을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했거니 생각하고 제가 들은게 맞는지 제 생각이 맞는지 하나하나 질문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이 맞는지 모르겠음…)
때로는 이런것까지 과장한테 알려줘야하나고 하는데..
어떻게해야할까요?
어떻게해야할까요?
09.12 13:39 | 조회수 1,065
eifnfi78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힘들지만버틴다
BEST길들이는 중 아님 가스라이팅중으로 보입니다. 쉽지 않을듯 한데 회사 내에서 조언을 찾는 방법이 나아보입니다.
09.12
4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