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물류 유통의 주 업무로 하는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직원이 5인 이었을때부터 현재는 15인 으로 유통 관련 업을 하고 있는데
기업을 더 키우고자 업무 부서의 확립을 하고자 합니다
지금 까지는 직책은 있으나 암묵적으로 업무 분장이 되어있고 네일 내일 없이 잘 처리 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업무의 불평형이 있다라는 생각에
위 같은 판단을 하고 해보려 합니다
하지만 부서 편립 과정을 의논 중
업무량의 형평성 문제를 제기하는 식구들이 있어
염려되는 부분이 생기네요…
다 같이 크게 이루어 함께 성취감도 느끼고 회사가 커감에 따라 보상도 충분히 할 생각이 었지만
벌써 부터 이견으로 인한 해결 방안이 떠오르지 않아
답답하네요…
선배님들이나 주변 경험 있으신 분들의 소중한 고견과 의견 부탁드립니다.
부서분리
09.01 23:28 | 조회수 1,453
한사발몰고가세요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10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