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사랑했던 회사이고 귝내에서 이름과 업계 최고의 명성을 가진 회사였는데 사업이 망해서 내리막길을 걷고 있고 사람들의 비난과 외면을 받고 있네요. 그런데도 동료들은 위기 의식도 없고 하루하루 자기 업무만 끝내고 발전을 위한 노력도 안하는것을 보니 너무 마음이 아파요. 회생은 불가능할거 같은데 더 가라앉기 전에 내가 떠나는게 맞을까요? 비슷한 경험 하신분들의 조언이 간절히 필요해요.
자신의 회사가 망해가는걸 지켜보는 입장에서
08.30 12:10 | 조회수 26,111
ililim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저는 이런 사람이 더 이해가 안 가네요.
자신의 업무만 끝내는 것은 당연한 것 이고 그 이후의 노력은 개인의 선택과 판단이지 그걸 마음이 아프네 어쩌네 하는 건 본인의 기준에 타인을 끼워맞추려는 이기적인 심보가 아닌가요??
본인이 타인에게 바라는 것 처럼 진정 주인의식이 있다면 주인이라고 생각을 한다면 같이 침몰하는 한이 있더라도 같이하는 게 옳은 거 아닌가요??
병마협할아버지
억대 연봉
BEST세균맨 같은 마음을 먹는건 자기 마음이지만, 그렇게 따지면 본인들도 월급만 주면 되지 복지니 뭐니 따지는 것도 모순이지.
저렇게 업무시간 이후니 뭐니 하면서 자기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 찐따 먹이는 사람치고 정작 정상적인 사람 못봤다.
결국 본문 글쓴이도 월급쟁이인거 알지만 다같이 으쌰으쌰 했으면 하는데 그게 안되니 이직 밖에 답이 없냐는건데 거기에 업무시간 이후는 본인 맘! 이딴 댓글부터 싸지르는 사람하곤 같이 일하고 싶지 않음
09.01
140
리멤버 회원이 되면 137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