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년차 개발자입니다.
현재 스타트업에 입사해서 프론트엔드 업무를 하다 현재는 7명인 개발팀의 팀장을 하고있습니다.
요즘 고민은 아직 개발자로서 경험도 적은데, 회사에서 팀장 역할을 하는게 맞을까 라는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팀장 역할을 하면서 연봉이 6500이 되서 만족스럽지만, 금액을 제외하고 사실 배울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 버리는거 아닐까 고민이됩니다.
또한 막상 팀장이 되어보니 개발업무를 할수있는건 다들 퇴근하고 야근을 하면서 혼자 해야하는걸 몸소 느낍니다.
언제가 관리직을 하는게 올바르겠지만, 지금 하는게 가치가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오히려 코드를 짜던 시기에는 프론트나 백엔드 둘다 즐거웠는데, 비지니스 적인 IR이나 타업체 미팅은 굉장히 힘든거 같습니다.
신입 개발자가 올바르게 가고있는게 맞을까요?
주니어 개발자 커리어 고민 들어주세요
2024.08.19 | 조회수 878
일하는시니비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