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소기업 매니저급 관리자입니다.
작은 기업이다 보니 2년차 대리가 하나의 프로젝트를 맡아서 하고 있습니다.
인턴급 사원을 2번 붙여줬는데 둘 다 그 후임의 갈굼을 못 버티고 힘들어하네요.
이럴 경우 후임에게 어떤 조언을 해줘야할까요.
본인 일은 잘 하는데 아래 직원도 그만큼 해야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요ㅠㅠ
고견 부탁드립니다
막내 갈구는 후임
08.12 04:35 | 조회수 687
엣지박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새새새
BEST회사에서 2년차대리한테 과한 부담을 준걸수도 ..?
인턴의 업무분장은 다른 중간관리자같은 윗선에서 해줘야 할꺼같음.
일은 많고 본인도 실무에만 집중해야할 때인데 일손부족하다니까 회사에서 아예 통째로 사람하나를 맡겨버리면 그 대리도 스트레스 받을듯.(수정됨)
08.13
4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