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 외감, 자체기장하는 기업에 1년 2개월차 근무하고 있는데요. 물론 이 곳에 오래 다녀도 배울 수 있는 업무가 한정적이겠다 싶어 3년 정도 다니고 이직하려고 합니다. 리멤버 보니까 입사 몇개월차에 부가세, 원천세, 결산업무 하신다는 분들이 보이더라구요. 뭔가 상대적으로 제가 커리어를 잘 쌓고 있는건지 의문이 들어 질문 올려봅니다.. 1년차에 이 정도면 괜찮은걸까요? - 전표 등 증빙자료 검토 및 회계처리 - 고정비 관리 - 외주협력사 계약 관리 - 외주비 지급요청 접수 및 세금계산서 관리 - 법인카드 관리 - 야근 식대 관리 - 연말정산 - 월말 자금 마감 가끔 상사분 휴가가심 자금출납, 세금계산서 발행업무 등을 담당하기도 합니다. 여기서 원천세, 부가세는 제가 요청하면 배워서 진행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 정도면 적절하게 커리어 키우는 중이라고 볼수 있을까요?
입사 1년차.. 잘하고 있는 걸까요?
24년 08월 08일 | 조회수 931
r
raonee
댓글 6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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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
newdays
24년 08월 09일
딱 일반적인 업무네요
딱 일반적인 업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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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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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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