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경험이 적은 8년차 MD입니다.
전 직장이 첫직장이자 마지막 직장이었고, 건강상 휴식을 가지고 이직을 하였습니다.
이직 1주일차부터 회사에 이상한 조짐이 보이더라고요. (직원 줄퇴사 등)
어찌저찌 하다보니 1달을 다니게 되었고, 문득 그런 생각이 드는겁니다. 나는 계속 다닐수 있나?
이직한지 얼마나 됬다고 그런 생각을 하냐 싶으면서도 적응은 잘 할 수 있는지, 잘 버틸 수 있는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지금이라도 나오는게 맞는지, 아님 더 적응해보는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계속 다른 곳은 알아는 보는데 업종 특성상 맞는자리는 아직 안나오네요.
이거 어떻게 해야죠? 회사 계속 다녀야 하나요?
07.21 09:06 | 조회수 2,143
고로케설렁설렁탕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