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간 갈등 문제로 한 직원이 일을 않하네요
전부 안하는건 아니고 자기랑 갈등이 있는 직원의 일을 도와주지 않습니다
몇명. 안되는 작은회사라 같이 물건 나르고 협업을 해야하는데 나와보지도 않고 일을 안해서 두세번은 이야기 해서 같이 하자고 말했는데 나와도 자기랑 관계된 일만 좀 하고 갈등생긴 직원일은 안 하네요
그래서 그 밑에 다른 직원이 고생하고요
그 밑직원도 고참이 그러니까 점점 따데가 있고 피해의식 느끼고 있고요
권고사직을 시켜야 할까요?
권고사직시키면 또 새로 뽑아서 몇개월
가르쳐야 하고, 제대로 된 직원들어 온다는. 보장도 없고 참 고민입니다
직원간 갈등문제로 협업하지 않는직원
07.18 11:10 | 조회수 1,092
리처드16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