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이 안하는 특이한 앱서비스를 하는 사람입니다. 캠페인을 여럿 돌려봤는데, CPA가 일정 레벨로 수렴합니다. 나름 크리도 여러번 바꿔보고 애를 써 봤죠. 그래서 아 이 정도가 우리 제품의 시장가구나 이렇게 생각을 했는데, 위에서는 그러면 마케팅팀의 존재 이유가 뭐냐고 물어보시네요. CPA를 낮추기 위한 끊임없는 시도를 해야 한다고. 맞는 말이긴 한데, 모든 제품에는 시장 가격이라는게 있어서, 다들 기대 CPA를 가지고 계실 것 같은데 보통 어느 수준에서, 얼마나 노력을 한 다음에 기대 CPA를 판단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적정 CPA 어떻게 파악하시나요
20년 08월 11일 | 조회수 280
그
그루브하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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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
치얼업
20년 08월 13일
경험치지만... 한 50번 정도 캠페인 돌려보면, 그리고 나름 최선을 다했다면, 그 정도를 시장가격으로 인지해도 될 것 같습니다.
경험치지만... 한 50번 정도 캠페인 돌려보면, 그리고 나름 최선을 다했다면, 그 정도를 시장가격으로 인지해도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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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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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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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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