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업부서가 신설되면서 계속 뭔가 조사하고 보고해도 돌아오는 건 비판 뿐인 시간이 3년이상되고있는데요. 우울증이 온건지 너무 힘이듭니다. 그냥 일 자체를 하기싫고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이 큰데 주변에서는 말리네요..
어느 회사나 윗분들은 아이디어는 내지않으명서 미래 먹거리를 찾으라고 하나요?
뭘 하고 있는건지 모르겠다는 생각으로 버티고 있는데 성취감이나 루틴한 업무라던지 뭔가 맡은 업무가 확실치않고.. 다른 팀에 제가 뭘 하고있다라고 말하기도 애매하네요.
일의 성취감을 느낀지는 오래된거같아요. 근데 이직하려니 같은 신사업팀에서만 제안이 오네요.. 40대 초반이라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가면 팀장급이나 관리직이네요..
신사업이라는게 뭐가 이루어지기는 너무 힘들고 조사와 업체찾기 욕먹기 반복이네요. 있지도않은 기술을 찾아야하니 인터넷도 뒤져도 잘 안나오고..
겨우겨우 하루 버티면서 오다보니 회사가면 조용해지고 뭐 하자고하는거 자체가 싫어지네요. 애매한 40대... 어떻게해야할까요. 그만두고 애키우는데 집중해야할지.. 경력단절되면 이나이에 복직이나 이직은 힘들거같아 꾸역꾸역 버티고있습니다.. 내가 뭘하고있나..이런 생각을 많이합니다. 회사생활때문에 삶전체가 우울해진거같고 기쁜일이나 사소한 행복을 느끼는데도 무감각해졌어요. 주말에도 회사고민.. 스타트업으로 내려가 도전을 해봐야할지 자영업을 찾아봐야할지 고민입니다..
신사업, 어딜 가나 힘들까요
07.07 22:43 | 조회수 3,285
skdhh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Hopppppy
BEST쓰니님..우선 토닥토닥입니다.
저의 상황과 같아서 술한잔하고 싶네요..
지금 조금 다음단계인 사업 세팅해서 운영하고 있는데 스스로의 성취감은 있으나
기반이 없는 분야이니 확장도 지속적인 성장도 어렵습니다.
또한 기존사업을 위해 세팅된 회사 체계와 모든게 달라서 모든부서와 싸워서 이겨내야 해서 힘듭니다.
지쳐서 번아웃도 왔고
이젠 좀 내려놓고 싶습니다
차라리 신규 아이템.사업찾을때가 더 나았다 싶네요.
주제넘게 말씀드리자면
신규사업 아닌곳으로 이직하세요. 한살이라도 어리고 1년이라도 신규사업 경력 덜 할때 ..
대부분 회사가 신규사업을 찾고 있습니다.
투자와 리스크는 거의 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누군가가 책임도 다 지고 떠 먹여줬음 합니다.
그런게 어디있을까요? 없습니다.
그냥 신규사업 총대맬 사람 한명 필요할뿐입니다.
(수정됨)
07.09
20
리멤버 회원이 되면 47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