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분배가 비효율적이라 대기시간이 너무 많고, 이로인해 인력낭비가 심한 것 같습니다 물론 개개인의 태만도 있겠습니다만 구조적인 문제가 크고 구조적이라 꽤나 오래 곪아있는 문제입니다. 이럴때 정확한 원인파악 혹은 개선 제안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결재나 소통을 어떻게 해야할지가 가장 고민입니다. 관리쪽으로 옮기다보니 이런 문제가 하나둘씩 보입니다.
근무자 대기시간 낭비가 너무 심한 것 같은데, 어떻게 할지요?
20년 08월 10일 | 조회수 675
박
박카스탁
댓글 15개
공감순
최신순
h
heegueni
20년 08월 18일
SMED 기법 도입해보세요
SMED 기법 도입해보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