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제외하고.
중견 이하의 회사에서 장기적으로 보지 않으면 효과 측정이 어려운 일들에 대해 얼마나 지원해주고 계신가 궁금합니다.
그 근거를 아무리 촘촘하게 짜더라도 '믿고 기다려보자'라는 결론밖에 낼 수 없을 것 같은데요.
몇번이나 했다가 2~3달만에 흐지부지 되는 일을 너무 많이 봤고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이 가치를 크게 보는데 어떻게 회사를 설득시킬수 있을지요?
컨텐츠 마케팅 뿐 아니라 브랜딩 등 많은 - 장기적으로 보지 않으면 성과를 알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얘기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같은 장기 전략에 얼마나 투자하시는지요?
2020.08.10 | 조회수 257
yiru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