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제외하고. 중견 이하의 회사에서 장기적으로 보지 않으면 효과 측정이 어려운 일들에 대해 얼마나 지원해주고 계신가 궁금합니다. 그 근거를 아무리 촘촘하게 짜더라도 '믿고 기다려보자'라는 결론밖에 낼 수 없을 것 같은데요. 몇번이나 했다가 2~3달만에 흐지부지 되는 일을 너무 많이 봤고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이 가치를 크게 보는데 어떻게 회사를 설득시킬수 있을지요? 컨텐츠 마케팅 뿐 아니라 브랜딩 등 많은 - 장기적으로 보지 않으면 성과를 알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얘기입니다.
콘텐츠 마케팅 같은 장기 전략에 얼마나 투자하시는지요?
20년 08월 10일 | 조회수 257
y
yiru
댓글 3개
공감순
최신순
라
라이코넨
20년 08월 14일
갈수록 그게 중요해지고 있죠
갈수록 그게 중요해지고 있죠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