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같은 장기 전략에 얼마나 투자하시는지요?

20년 08월 10일 | 조회수 257
y
yiru

대기업 제외하고. 중견 이하의 회사에서 장기적으로 보지 않으면 효과 측정이 어려운 일들에 대해 얼마나 지원해주고 계신가 궁금합니다. 그 근거를 아무리 촘촘하게 짜더라도 '믿고 기다려보자'라는 결론밖에 낼 수 없을 것 같은데요. 몇번이나 했다가 2~3달만에 흐지부지 되는 일을 너무 많이 봤고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이 가치를 크게 보는데 어떻게 회사를 설득시킬수 있을지요? 컨텐츠 마케팅 뿐 아니라 브랜딩 등 많은 - 장기적으로 보지 않으면 성과를 알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얘기입니다.

댓글 3
공감순
최신순
    라이코넨
    20년 08월 14일
    갈수록 그게 중요해지고 있죠
    갈수록 그게 중요해지고 있죠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6,9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송기홍)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Remember & Company All rights reserved.